빌리보드 AS 처리순서 및 비용(출장비/수리비)
AS 처리순서 및 비용
- 빌리보드 제품을 일단 설치한 이후에는 어떠한 사유에도 구매취소 또는 환불요청이 절대 불가합니다.
- 설치 이후 2주일 내 제품대금 미지급시에는 계약이 취소되며 제품이 강제 회수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빌리보드의 경제적 피해는 법률에 따라 구매자가 책임집니다.
- 빌리보드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의성실의 의무를 다합니다. 단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상황이나 해킹 등의 미고의적인 사고, 실수로 인한 태블릿 및
영상서비스의 일시적인 정지, 오작동, 데이터 분실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사항에 대해 면책됩니다. - 빌리보드 프로그램은 최초 설치되는 태블릿 기기에서만 이용가능하며 프로그램 별도의 소유권은 구매자에게 없습니다. 빌리보드 태블릿 및 스마트폰 프로그램의 기능,
화면구성 및 업데이트에 대한 모든 권한은 빌리보드에 있으며, 빌리보드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시 광고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 빌리보드 태블릿 및 영상기기에 대한 A/S 책임은 해당 기기의 제조(판매) 업체에 있으며 빌리보드는 구매자를 대신하여 A/S 신청을 대행합니다. 설치일로부터 1년간 무상 A/S를 원칙으로 하지만 구매자의 과실등으로 인해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무상 A/S에 대한 판단 및 수리비 책정은 제조(판매) 업체에서 결정하며 빌리보드는 이에 간여하지 않으므로 구매자와 제조(판매) 업체간 양자 직접해결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정산컴퓨터 고장시에는 빌리보드는 A/S 신청 대행을 하지 않으며 클럽에서 직접 해당 제조사의 서비스센터에 A/S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 A/S 요청은 빌리보드 앱에서 기기의 고장내용을 입력하고 신청하면 A/S 담당직원이 A/S 처리방법 및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A/S 기간은 제조사 및 빌리보드 사정에 의해 결정됩니다.
기기 사용불능시 대체 영업수단은 구매자가 구비해야 하며 빌리보드는 이로 인한 경제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수동점수판, 빌지 등) - 아래와 같은 경우 소비자 과실로 인정되어 무상 A/S 가 거절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 점수판 또는 정산컴퓨터를 7일 이상 계속 켜둔 횟수가 3회 이상인 경우
- 파손 등 제조사에서 소비자 과실로 결정되거나 전선, 통신선을 건드려 전원, 통신이 단절된 경우
- 빌리보드 운용 목적외 타 프로그램 사용으로 바이러스에 감염된 경우 (타프로그램 설치, 인터넷 사용 등)
[ ☆ 첨부 ] 1. A/S 접수 및 처리 Flow, 2. A/S 처리방법, 3. A/S 비용
☆ A/S 처리순서
주말, 공휴일 또는 야간에 점수판이나 정산컴퓨터가 고장이 나서 영업에 지장을 준다면 답답하고 한시라도 빨리 고치고 싶은 것이 인지상정입니다.
그러나, 빌리보드는 2천개가 넘는 클럽을 상대로 야간과 주말까지 A/S를 담당할 수 있는 인력이 없으며 직원들이 쉬어야 할 시간에도 생활을 포기하고 전화를 받고 출장을 나갈 수는 없는 일입니다.
삼성이나 LG 전자 및 카드결제기 회사들도 평일 영업시간에만 서비스를 제공하며 119와 같은 24시간 긴급 A/S 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불편하시겠지만 점수판 고장을 대비하여 탁구점수판 (넘기는 점수판) 을 구비해 주시고, 정산컴퓨터가 고장시에는 빌지 작성을 통해 요금계산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공유기, 허브, 영상서버는 어떠한 경우에도 전원을 끄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공유기의 설정값을 임의대로 변경하는 일도 절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클럽주님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2021.4.12일부로 휴일에는 상담을 받지않았던 고객센터를 휴일 포함 매일 오후 8시까지 오픈합니다. 빌리보드는 클럽의 영업에 지장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조금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삼성이나 LG 전자 및 카드결제기 회사들도 평일 영업시간에만 서비스를 제공하며 119와 같은 24시간 긴급 A/S 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불편하시겠지만 점수판 고장을 대비하여 탁구점수판 (넘기는 점수판) 을 구비해 주시고, 정산컴퓨터가 고장시에는 빌지 작성을 통해 요금계산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공유기, 허브, 영상서버는 어떠한 경우에도 전원을 끄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공유기의 설정값을 임의대로 변경하는 일도 절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클럽주님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2021.4.12일부로 휴일에는 상담을 받지않았던 고객센터를 휴일 포함 매일 오후 8시까지 오픈합니다. 빌리보드는 클럽의 영업에 지장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조금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A/S 요금표 - 출장비, 수리비 ( 1년 무상 A/S가 경과한 제품 ) (단위 : 원)
품목 | A/S 처리내용 | 비 용 | 비 고 |
점수판 |
|
|
|
정산컴퓨터 |
|
|
컴퓨터 초기화시 |
IP 카메라 |
|
|
|
NVR (영상레코더) |
|
|
|
공유기 (WIFI) |
|
|
|
|
|
|
|
무선 타이머 |
|
|
|
출장설치비 |
|
|
|
|
|
|